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아주 간편하고  빠르게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시는 방법 몇 가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이용하시다 보면은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생기기 마련 할 건데요

 

 

  이럴 때 가장 간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는 씨티카드 고객센터는  바로 전화 ARS 상담센터입니다. 아무래도 대부분이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상담원을 연결하시려면 보다 쉽게 문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 인데요

 

 

 

최근에는 이런 전화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메일 상담이나 채팅상담들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시는 것처럼 씨티카드로 검색을 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스크롤을 가장 하단으로 내려 보시게 되면 고객센터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니 나오게 되어 지실 건데요 먼저 전화 고객센터는 1566-1000번으로  전화를 거시면 되겠습니다. 연결 후에 상담원 연결 하시면 대부분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실 겁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식 홈페이지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접속을 하셨다면 이렇게 전자 민원 신청 또는 이메일 상담을 신청하실 수도 있으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검색을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자주 하시거나 사무실에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은 음성 상담이 아닌 채팅상담 이보다 편리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런 채팅 상담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셨기를 바랄께요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