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전화국 고객센터 콜센터 및 직통번호
@개구리@ 2022. 7. 31. 22:22
한국 대표 통신사인데요. 일반 전화에서 모바일, 인터넷, IPTV까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되고 있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사용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kt콜센터 연락처 안내
상품에 따라 kt 전화국 고객센터 연락처를 다르게 사용하여야하게되는데요. 업무별 담당하는 직통번호들도 함께서 정리를 해두었네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이 원하는 업무로 바로바로 볼 수가 있을 거예요.
홈상품 고객센터 사용안내
KT 홈상품
가장우선 홈상품에 관련된 사용 안내인데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찾으셨던 분들 아마도 주로 이 번호로 전화를 해보신다면 주로 해결을 해볼수 있을 텐데요. 사용시간도 확인을 해 보시기가 좋아요.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하여서 토요일에는 아침 9시에서 저녁 12시까지만 운영하답니다.
홈상품 ARS
홈상품으로 인해 kt 전화국 고객센터에 문의하고자 하셨었던 분들 이라면 국번 없이 100번으로 전화를 해 주신다면 되며, 휴대전화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지역번호 +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ARS 디렉트 번호이에요.
kt 모바일 상품
다음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인데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라면 114로 하시게 되면 돼요. 일반 전화로 하시는 경우,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KT비가입 휴대폰이라면 1588-0010으로 하시게 되면 돼요. 운영시간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인데요.
모바일 상품 ARS
상단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인데요. 상단에 안내되어 있는 전화로 하셔서 단축번호를 눌러서 희망 하시는 서비스받아주시기 바랍니다.
kt기타 서비스
또한 상단에는 기타 서비스별 kt 전화국 고객센터 연락처인데요. 디렉트로 연결 가능한 번호들이니 일반 가정용 서비스나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라면 여러분들이 사용을 하는 콜센터로 문의해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