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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물류산업의 중심지 중 하나인 대전 Hub 간선상차에 대해 알아보자. 대전 Hub은 국내 유일한 허브터미널로, 전국에서 모아지는 물류들을 분류해 발송하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대전 Hub 간선상차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대전 Hub 간선상차란?

대전 Hub 간선상차는 물류들을 화물차에 싣고 출발한 상태를 의미한다. 이때, 대전 Hub에서는 288개 노선을 분류해 발송하고 있으며, 행낭포장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대전 Hub에서는 직접 방문하여 택배를 수령하기가 어렵다. 수령을 원할 경우, 담당자와 연락하여 수령이 가능하다면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할 수 있다.

 

대한통운 배송조회 방법

대한통운 배송조회는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방법과 네이버에서 바로 검색하는 방법이 있다.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는 '운송장 조회'를 클릭해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하다. 네이버에서는 '대한통운 운송장 조회'를 검색하면 바로 조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택배상품의 이동경로와 스캔값

택배상품의 이동경로와 스캔값은 아래와 같다.

  • 집화지시
  • 집화출발
  • 집화처리
  • 간선상차(SUB→HUB)
  • 간선하차(HUB)
  • 간선상차(HUB→SUB)

 

대전 Hub 간선상차 시간과 고객센터

대전 Hub에서 간선상차일 경우 보통 1-2일 정도 걸리며, 간혹 물건이 hub에서 반복적으로 간선하차와 간선상차가 이뤄지는 경우가 있어 택배가 늦어질 수 있다. 대전 Hub의 고객센터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며, 전화번호는 1588-1255이다.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09:00 ~ 18:00이다. 토요일은 09:00 ~ 13:00으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하다. 고객센터에서는 배송 상태 조회, 분실 및 파손 처리, 배송지 변경, 반품 및 교환 등 다양한 문의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결론

대전 Hub 간선상차는 대한민국 물류산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대전 Hub을 통해 처리되는 택배는 간선상차, 간선하차 등 다양한 단계를 거치며 최종 배달지역 영업소로 이동한다. 고객들은 대한통운의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 상태를 조회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및 처리를 할 수 있다.

 


링크: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조회하기 클릭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조회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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