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레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수선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개구리@ 2023. 12. 15. 15:06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밀레 고객센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밀레 고객센터는 밀레 패딩 AS 고객센터와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구분됩니다.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패딩 수선 및 AS에 관련된 정보와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레 패딩 AS 고객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연락처: 1644-7710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은 휴식)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수선 접수 방법
- 매장 접수: 가까운 밀레 매장 방문
- 택배 접수: 제품을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선불 택배 보내기
- 주소: 서울 은평구 수색로 194 한고빌딩 3층 밀레 고객지원실
- 수선에 소요되는 기간:
- 5월 ~ 9월: 7일 이상
- 1월 ~ 4월 및 10월 ~ 12월: 14일 이상
수선 비용
- 1년 이내 품질 보증기간 내: 무료
- 사용자 과실로 훼손되거나 잘못된 세탁으로 손상된 경우: 유상 처리
- 유상수리 범위 (유상으로 처리됨):
- 전면 지퍼, 주머니 지퍼, 후드 지퍼, 소매 E-BAND, 비죠 스트링, 밸크로, 스냅, 원단 파손 제품
- 무상수리 범위 (무상으로 처리됨):
- 보풀 제거, 봉제 수선, 심테이프 탈락, 멤브레인 손상
- 찢어진 경우:
- 와펜이나 지수로 막음질하면 1개당 5천 원 정도
- 아예 천을 한판 갈아내야 하면 1.5만 원 정도
수선 불가 품목
- 수선이 불가능한 부분:
- 사이즈 수선, 다운 충전, 디자인 변경, 염색, 탈색, 프린트 지원짐, 오염, 자수 실풀림, 제품 30% 이상 덧댐
밀레 패딩 AS 고객센터 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했습니다. 패딩 수선 및 AS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위의 정보를 참고하세요.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배송 / 설치 문의: 1577-1597
- 온라인 몰 / AS 문의: 1577-1597
- 이메일 문의: webshop@miele.co.kr
- 업무 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 낮 12:00 ~ 13:00 제외)
온라인 수리 예약
- 온라인 수리 예약 링크
- 전화 예약: 1577-1597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 낮 12:00 ~ 13:00 제외)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따라 처리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됨.
방문서비스 지원
- 방문서비스 가능 일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주말 및 기타 공휴일에는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또는 당사 홈페이지 A/S 문의란에 남겨야 함.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의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됨.
- 세탁기 동파 예방 방법 제시: 세탁기 설치 시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영하 온도에서 설치 시 기기의 전자장치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 요망.
보증적용기준
-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보증 적용.
- 핵심부품보증 (냉장/냉동고 컴프레셔 3년,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 모터 3년)
- 일반부품보증 (서비스기사 방문,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 시 해당부품 무상교체)
자주 묻는 질문 (FAQ)
- 재고 부족 시 구매 가능 여부에 대한 안내.
- 배송비에 대한 안내 (주문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됨).
- 전화나 팩스로 주문 가능 여부 (온라인 결제 오류 시 전화 주문 가능).
- 바우처나 프로모션 쿠폰 사용 방법.
- 주문한 상품이 오지 않은 경우에 대한 안내.
- 주문 취소 절차 설명.
- 로그인 문제 해결 방법.
- 주소 변경 방법.
- 밀레 뉴스레터 구독 및 비 구독 방법.
위에서 안내한 모든 정보를 참고하셔서 밀레 제품 관련 문의사항이나 수리 서비스에 대해 원활하게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