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뚜라미보일러 를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보일러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예약 및 수리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에서는 여러분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 위치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 서비스센터 수: 전국 293개
  • CS센터 연락처: 지역별로 다양한 번호 제공

 

엔지니어 업무시간

하절기 (4월 ~ 9월)

  • 대리점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10월, 3월

  •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1월 ~ 2월

  • 24시간 운영

 

AS 예약 및 접수

귀뚜라미보일러 의 AS 접수는 여러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자가진단 매뉴얼 : 이상증상 또는 고장 발생 시 자가진단 매뉴얼을 확인하고 자가진단을 수행한 후 AS 접수를 고려하세요.
  2. 전화 :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AS 신청 및 접수 가능하며, 겨울 기간(11월 ~ 2월)에는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 '귀뚜라미보일러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ID를 검색하고 등록하여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4. 홈페이지 : 귀뚜라미보일러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로 이름, 전화번호, 주소, 접수유형, 제품선택, 고장증상 등을 입력하세요.

 

비용 안내

  • 출장비:
    • 기본 출장비: 18,000원
    • 휴일 또는 심야시간대 출장비: 22,000원
    • 특수 보일러의 경우 출장비: 30,000원

     

  • 교체비용은 기사와 상담 후 결정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 위치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다수 존재하며,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는 미리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몇몇 지역의 CS센터 연락처입니다.

지역

전화번호

서부CS센터

02) 2600-9167 / 02) 2608-8106

북부CS센터

031) 8080-8573 / 031) 8080-8574

남부CS센터

032-257-0270 / 032-257-0273

강원CS센터

070-4713-9811 / 033) 745-1613

중부CS센터

042) 637-2236 / 042) 931-0637

전북CS센터

070-4700-7391 / 063) 904-5161

전남CS센터

070-4700-7361 / 062) 511-1594

대구CS센터

053) 744-5010 / 053) 745-9034

부산CS센터

051) 462-6601 / 051) 624-3060

경남CS센터

055) 921-7821 / 055) 921-7825

제주CS센터

064) 900-0571 / 064) 900-0573

 

에러코드 자가진단 및 해결 방법

귀뚜라미보일러 에서 발생하는 에러코드에 대한 자가진단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고 고장을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에러코드

이상발생내용

자가조치

E001

점화에러

실내온도조절기 전원 재가동, 가스밸브 확인, A/S

E002

의사화염

E003

실화

E106

팬 회전수 미감지

보일러 가동 중단, A/S

E107

팬 회전수 기준초과

송풍기 회전수 이상, 보일러 가동 중단, A/S

E212

난방: 난방순환라인이상

난방분배기 밸브 확인, A/S

E204

수온센서 이상

보일러가동중단, A/S

E214

출탕센서 이상

E234

직수센서 이상

E294

수위봉 이상

보일러 껐다켜기, A/S

E297

가스누설이상

가스공급밸브 잠그기, 실내 환기

E396

과열센서 이상

안전을 위해 보일러 작동 정지상태, 순환펌프 작동되며 난방수 온도 낮춰줌, 에러코드 지속시 A/S

E491

단수확인

단수확인, 직수밸브 확인, 보일러 껐다켜기, 불보충, A/S

E492

배관누수에러

분배기, 난방배관 누수확인, 보일러 껐다켜기, A/S

E508

통신이상

보일러가동중단, A/S

E621

지진감지

지진발생시 작동, A/S

E740

딥스위치 이상

딥스위치 위치 확인, A/S

E743

시운전 이상

시운전 모드 2시간 연속진행, 물보충 확인, 배관누수 확인, A/S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 위치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보일러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에 문의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보일러 관리와 수리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