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하이저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효율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 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서비스센터 의 위치, 접수 방법, 그리고 서비스 이용 시 유의할 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AS 문의 페이지

 

젠하이저 AS 서비스센터 소개

젠하이저 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국내에 한 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제품 수리 및 AS 요청을 처리하는 중심지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 및 접수 방법

이제 어떻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로 접수하기

  • 전화번호 : 1544-1699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상담시간: 오후 2시부터 6시)

 

온라인으로 접수하기

 

 

공식 홈페이지의 AS 문의 페이지

 

택배로 접수하기

  • 택배 접수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16 하림인터내셔날 오피스텔빌딩 3층 젠하이저

 

젠하이저 AS 요약 정리

아래는 AS 서비스에 대한 요약정보입니다.

항목

내용

전화번호

1544-1699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16 하림인터내셔날 오피스텔빌딩 3층

서비스 접수 방법

전화, 온라인, 택배

무상보증 기간

1년

 

젠하이저 AS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이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 접수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제가 발생하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고객센터

젠하이저 AS센터 주소 보기

젠하이저 공식 인증점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