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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황하지 마세요. 하츠 서비스센터 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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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제품을 사용하면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서 도움을 받아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츠 서비스센터 는 그런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츠 서비스센터 정보

하츠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먼저 해야 할 일은 서비스센터 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하츠 서비스센터 에는 다양한 정보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츠 서비스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 운영시간: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12시 ~ 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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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서비스센터 지점 찾기

  • 하츠는 오프라인 AS 지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하츠 본사, 서비스센터 찾아보러 가기

 

하츠 서비스센터 챗봇

  • 하츠는 카카오톡 챗봇 등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AS 접수 방법

하츠 제품의 A/S 신청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셀프 해결: 자주 묻는 질문이나 유지관리 방법 등을 확인하여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하츠 제품 자주묻는 질문 보러가기 , 하츠 유지관리방법 모음
  2. AS 신청하기: 온라인이나 고객센터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츠 온라인 AS 신청하기
  3. 방문 AS: 대부분의 AS가 방문 서비스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하츠 제품 자주묻는 질문 보러가기

 

이용 정보

하츠 서비스센터 는 평일과 토요일에 운영되며, AS 비용과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3시 ~ 14시)

 

AS 비용 및 보증기간

  • 대부분 제품은 12개월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하츠 제품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하츠 서비스센터 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거나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해보세요.

내용

정보

전화번호

1644-0806

온라인 AS 신청 가능

하츠 AS 신청하기

오프라인 AS 지점 없음

-

방문 AS로 이루어짐

-

 

 

HAATZ 공식 홈페이지

하츠 AS 신청

하츠 AS 신청하기

하츠 유지관리방법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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