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시나요? 삼성전자 AS 센터에서는 노트북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무상 수리 정보

삼성전자 노트북의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한 일자가 포함된 달로부터 1년간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2017년 8월 5일에 구매했다면, 무상 AS 기간은 2018년 8월 31일까지입니다. AS 센터는 부산 광안 서비스 센터에 위치하며, 디지털 프라자 남천점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AS 센터 정보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588-3366
  • 소형 가전 전문으로, 휴대폰과 노트북 등만 수리 가능합니다.
  • 노트북 수리는 대기 인원이 없어서 바로 접수 후 기사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수리 서비스 내용

  • 노트북9 메탈, 올웨이즈 시리즈 등의 노트북 수리가 가능합니다.
  • 수리 내용에 따라 교체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점검이나 케이스 교체 등의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교체 시간은 각각 20분과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주의사항

  • 특정 모델의 경우 상판을 덮고 다니면 액정에 키보드 자국이 생길 수 있으며, 이 경우 무상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전반적으로 삼성전자 AS 센터는 친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노트북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AS 센터의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AS 센터 정보

내용

무상 AS 기간

1년

AS 센터 위치

부산 광안 서비스 센터, 디지털 프라자 남천점 3층

대표번호

1588-3366

서비스 항목

노트북 수리, 배터리 점검, 케이스 교체

교체 시간

20분(배터리), 1시간(케이스)

주의사항

특정 모델의 경우 액정 키보드 자국은 무상 수리 불가

 

언제든지 노트북에 문제가 발생하면, 삼성 노트북 AS 센터를 찾아주세요!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