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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수리 비용
@개구리@ 2024. 4. 25. 22:27
헤이홈 고객센터 는 헤이홈 제품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AS 서비스와 제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중요한 채널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헤이홈 고객센터 의 연락처부터 AS 안내, 보증기간, 유상 AS 등 다양한 정보를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헤이홈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098 입니다.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 점심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AS 안내
- 헤이홈 제품에 발생하는 고장 등의 접수를 위해 고객센터 ARS(1644-7098)로 연락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 헤이홈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1년입니다.
-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 성능 및 기능의 저하, 제품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상 AS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연락처와 운영시간 안내
헤이홈 제품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644-7098로,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 30분까지입니다.
대표번호 |
1644-7098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오전 10시 ~ 오후 5시(점심시간 : 낮 12시 ~ 오후 1시 30분)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AS 접수 방법
다양한 AS 접수 방법
헤이홈 제품의 AS 접수는 고객센터 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서 '헤이홈'을 검색하고 1:1 문의하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를 접수할 때는 제품 선택과 함께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상세히 남겨야 합니다. 구매 이력이 확인되어야 하므로 구매 캡처 내역을 함께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AS 접수 후에는 협력 택배사가 제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수리 비용
보증기간 내와 외의 수리 비용 안내
헤이홈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이 1년으로 제공됩니다.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 하자로 인한 수리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대부분은 새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유상 수리가 필요하며, 부품에 따라 수리비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CCTV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경과해도 1년 6개월까지는 50% 비용을 지불하고 새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는 제품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제품 사용 시 불편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유형 |
정보 |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7098 |
헤이홈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낮 12시 ~ 오후 1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AS 수리 비용 |
보증기간 내: 무상 보증기간 경과 후: 유상 스마트 CCTV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경과해도 1년 6개월까지는 50% 비용 지불 후 교체 가능 |
AS 접수 방법 |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1:1 문의 |